반응형

지금은 코시국이라 갈 수 없지만 과거에 2019년 11월에 나짱으로 자유여행을 갔다 왔었는데요.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리조트에서 휴양을 목적으로 갔기 때문에 좋은 숙소인 더아남 리조트를 컨택했었어요ㅎㅎ

더아남리조트-로비정원

베트남 나트랑 해외여행을 가면 일단 깜라인 국제공항에 착륙을 하게 되는데요. 공항에서 더아남 리조트까지는 차 타고 30분 정도 갔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 일단 밤 비행기라서 새벽에 리조트에 도착했을 때는 안내해주시는 직원 외에는 없었지만 밤 야경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피곤해서 사진을 담지 못했었던ㅠㅠ 위에는 아침에 일어나서 나와보니 뷰가 너무 이뻐서 담아봤습니다! 그리고 방안으로 들어가면 웰컴 드링크와 쿠키가 있는데요! 늦은 시간이지만 그래도 대우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리조트 내부를 돌아다닐 때는 골프장에서 흔히 보이는 카트 차량 있죠? 그걸로 순환이 됩니다ㅎㅎ 리조트가 생각보다 꽤 커요!

더아남리조트-로비동쪽
더아남리조트-로비서쪽
더아남리조트-바다가보이는뷰

여기는 더아남 리조트 로비 사진인데요. 일단 객실 내부사진이라던지 노느라 바빠서 전제적인 사진을 많이 못담았지만 일단 조식 뷔페! 아주 깔끔하고 맛도 괜찮아요 ㅎㅎ 그리고 수영장이랑 야자수 뷰가 너무 멋졌는데요. 이래서 왜 휴양 여행은 동남아 동남아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리조트 객실안에는 베트남 모자가 있는데 요거 쓰고 돌아다니면서 포토존에서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옵니다ㅋㅋ 착용 사진은 2탄에서 올려드릴게요!^^ 베트남이라 따뜻하기보다는 뜨거운 수준이었는데요ㅜㅜ 한국은 추운 겨울이지만 여기는 완전 여름 날씨입니다

더아남리조트-독채풀빌라

음.. 이곳은 제가 알기론 아마 풀빌라동? 아무튼 가족끼리 프라이빗하게 이용하는 독채인 것 같더라고요. 가격은 얼마인지 모르겠으나 저희가 묶었던 커플 숙소에 비하면 아마 요금은 2~3배 정도로 예상되네요! 그냥 가는 길마다 야자수에 푸릇푸릇한 자연풍경이 너무 힐링이 되는 리조트였어요. 이번 1탄에서는 실외 전경 사진만 올려서 수영장이 얼마나 이쁜지 못 보여드렸는데요. 2탄에서 공개할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

더아남리조트-로드뷰

더아남 리조트는 아무래도 신혼여행지로도 유명하다 보니 산책로도 너무 이쁘게 잘되어있었습니다. 2019년 11월에는 저희 커플은 연애 중이었지만 21년에 결혼을 하면서 제주도로 신라호텔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제주도에 가서 베트남 여행하던 게 생각나더라고요 ㅠㅠ 코시국이라 이런 곳을 다시 못 갔다는 게 아쉽지만.. 신라호텔도 동남아 느낌은 났었습니다 ㅋㅋㅋ 추후에 포스팅에서 제주 신라호텔 리뷰도 올려보도록 할게요! 아무튼 코로나가 어느 정도 잠잠해져서 해외여행을 갈 수 있다면 나짱 여행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나짱을 간다면 더아남 리조트로요! 가격 대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그럼 2탄에서 또 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