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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및 가격, 디자인, 성능에 관련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고 나면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및 가격, 디자인, 성능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및 가격, 디자인, 성능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라는 이름이 초소형 크로스오버 SUV의 형태로 돌아왔다. 광범위한 쉐보레 SUV 라인업 의 보급형 모델로서 가장 저렴한 가격이다. 트레일블레이저는 낮은 시작 가격, 우수한 연비 및 직관적이고 현대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은 몇 가지 우수한 표준 기능을 갖춘 동급 최강의 선택이다. 주요 경쟁업체로는 Mazda CX-30과 기아 셀토스 가 있으며 크기, 기능 내용 및 가격이 비슷한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서브컴팩트 크로스오버 를 위한 꽤 넓은 공간으로 , 작고 저렴한 패키지에 진정한 SUV의 다재다능함을 원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이 클래스의 일부 SUV에는 뒷좌석이 비좁지만 트레일블레이저에는 성인 친화적인 2열 좌석이 있다. 이 Chevy의 단점은 도로가 험할 때 흔들리는 승차감과 사용 가능한 두 엔진의 성능이 상당히 떨어진다는 것이다.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2022년형 가솔린 터보 1.3 옵션변경-개별소비세 3.5% 적용 (2022.01.13.)
 LT 2WD (A/T) 22,780,000원
 프리미어 2WD (A/T) 24,600,000원
 프리미어 AWD (A/T) 26,670,000원
 액티브 2WD (A/T) 26,170,000원
 액티브 AWD (A/T) 28,240,000원
 RS 2WD (A/T) 26,610,000원
 RS AWD (A/T) 28,680,000원

해외 -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시작 제조업체 권장 소매 가격(MSRP)은 기본 LS FWD 모델의 경우 $21,600이다. 모델 범위를 높이면 LT 모델은 $23,800에서 시작하고 RS와 Activ 트림은 모두 $25,700에서 시작한다. 전륜구동을 원한다면 Activ 및 RS 트림에 대해 1,500달러 업그레이드이다. LS 및 LT의 경우 AWD는 추가 $2,000이다. $1,195의 목적지 요금은 모든 트레일블레이저 모델에 적용된다.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디자인 

 


실내의 편안함
트레일블레이저의 내부는 소형 SUV 치고는 꽤 넓습니다. 뒷좌석은 성인이 앉기에 충분한 레그룸이 있고, 화물칸도 꽤 크다. 뒷좌석을 접었을 때의 최대 화물 공간은 54.4입방피트이다.

트레일블레이저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간단하지만 내부가 지루해 보이지 않는다. 버튼이나 노브보다 전통적인 시프터를 선호한다면 신선한 공기를 마시게 될 것이다. 컨트롤은 멋지게 배치되어 있으며 운전자가 접근하기 쉽다. 스티어링 휠은 너무 두툼하지 않으면서 그립감이 좋다.

인테리어 자재의 품질은 어떤 트림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하단 트림 중 하나를 얻으면 천 실내 장식 및 단단한 플라스틱과 같은 꽤 기본적인 재료를 내부에서 찾을 수 있다. 반면에 더 높은 트림 중 하나로 들어가면 더 멋진 인조 가죽 시트와 더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갖게 된다.

외관 스타일링
외관 디자인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강한 슈트이다. 더 큰 블레이저 에서 힌트를 얻어 대부분의 라이벌보다 확실히 스포티해 보이다. 우리는 독특한 라이트 시그니처와 바디 전체의 선명하고 각진 라인을 좋아한다. 또한 트레일블레이저에 개성을 더하고 싶다면 투톤 루프를 사용할 수 있다. 투톤 루프는 이 부문에서 인기 있는 옵션이 되고 있으며 Nissan Kicks 및 현대베뉴 와 같은 다른 소형 SUV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트레일블레이저의 모양은 선택하는 트림에 따라 약간 바뀔 수 있다. 예를 들어, Activ 모델은 뚜렷한 근막과 기능적인 스키드 플레이트가 있는 오프로드 자세를 가지고 있다. RS 트림은 안팎으로 스포티한 외관 패키지를 추가하여 카마로의 책에서 한 페이지를 차지하지만 너무 흥분하지 마십시오. 동일한 1.3리터 엔진을 사용하는 다른 트레일블레이저 모델에 비해 기계적 업그레이드가 없다.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성능

 


엔진 및 변속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후드 아래에는 터보차저 인라인-3 엔진인 두 가지 엔진이 있다. 기본 엔진은 137마력과 162lb-ft의 토크를 만드는 1.2리터 터보-3이다. 더 큰 1.3리터 엔진은 약간 더 효율적이며 155hp 및 174lb-ft 토크로 성능을 약간 향상시킨다.

트레일블레이저에는 두 가지 자동 변속기를 사용할 수 있다. 모든 FWD 모델에는 무단 변속기(CVT)가 장착되고 AWD 모델에는 9단 자동이 장착된다. 두 변속기 모두 부드럽고 반응성이 좋으며 트레일블레이저가 상당히 좋은 연비를 얻는 데 도움이 된다. 1.2리터 엔진이 장착된 모든 트레일블레이저 모델은 전륜구동이며 1.3리터 엔진은 FWD 또는 AWD가 장착될 수 있다.

1.2리터 터보차저 인라인-3
137마력 @ 5,000rpm 162lb
-ft 토크 @
2,500rpm EPA 도시/고속도로 연비: 29/31mpg

1.3리터 터보차저 인라인-3
155마력 @ 5,600rpm 174lb
-ft 토크 @ 1,600rpm
EPA 도시/고속도로 연비: 29/33mpg(FWD), 26/30mpg(AWD)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도로 상태가 좋은 한 시내와 고속도로에서 운전하기에 쾌적한 SUV이다. 그러나 도로가 험하면 승차감이 약간 울퉁불퉁할 수 있다. 큰 18인치 휠이 있는 RS 모델을 구입하는 경우 특히 그렇다.

기본 엔진은 시내를 돌아다니기에 충분하지만 결국 고속도로 속도에 도달하면 숨이 가빠지는 경향이 있다. 근육을 조금 더 늘리고 싶다면 1.3리터 터보 엔진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이것은 기본 엔진보다 더 강력한 장치이지만 여전히 트레일블레이저에 중간 수준의 성능만 제공한다.

AWD(4륜구동)가 장착된 트레일블레이저 모델에는 Normal, Sport 및 Snow의 세 가지 주행 모드가 있다. 그들은 모두 꽤 자명하다. 노멀은 일상적인 운전에 적합하고 스포츠는 약간 활기를 주며 스노우 모드는 눈 속에서 운전하는 데 적합한다. 드라이브 모드는 스로틀 매핑과 같은 항목을 조정하여 바퀴에 더 많은 힘을 제공하고 포인트를 변경하여 도로 조건에 맞게 운전 경험을 변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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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및 가격, 디자인,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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