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긴급출동 전화번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한화 다이렉트 보험으로 가입했지만 실제 긴급출동이나 사고신고를 위해서는 한화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해야 합니다. 한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긴급출동 전화번호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한화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자의 경우 긴급출동이나 사고접수를 위해서는 한화 손해보험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야 한다. 전화번호는 1566-8000 이며 해외에서 전화를 할 경우에는 82-2-316-7000이다. 상담 가능시간은 긴급출동이나 사고접수의 경우에는 365일 24시간 가능하  그 외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를 참고해 주면 된다.

1. 상해, 질병, 화재보험 관련 보험해지, 보험금지급, 해약 등 : 평일 오전 9시 ~ 오후 4시
2. 대출관련 상담 : 보험계약대출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신용대출 및 담보대출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4시
3. ARS단기운전자 범위 확대 서비스 : 365일 24시간

또한 서비스별 단축번호도 있으며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다.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2번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3번 : 보험 신규가입 문의
4번 : 상해-질병-화재보험의 보험료 납입, 변경, 해지, 계약 문의
5번 : 상해-질병-화재보험 보험금 접수문의
6번 : 자동차보험 변경, 해지, 계약문의
7번 : 대출문의
8번 : 빠른 ARS 서비스
0번 : 상담사 연결
 

한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전화번호

한화 다이렉트 보험은 인터넷 가입상품과 전화 가입상품의 번호가 다르다. 인터넷 가입의 경우 1522-2580이며, 전화 가입은 1588-8282이다. 인터넷 가입의 경우 계약 관련 문의가 가능한 대신 가입을 셀프로 인터넷에서 본인이 직접 해야 한다.
전화 가입의 경우에는 상담사와 통화를 하며 계약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인터넷 가입보다 보험료가 약간 높다는 단점이 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다.
 

한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한화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 가입해서 긴급출동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16가지 항목에 해당된다면 무료로 이동할 수 있다. 이 외의 항목이나 서비스에 해당되더라도 기준을 초과하게 되면 추가 비용은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1. 긴급견인 : 1일 1회, 10km 범위 내에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
2. 비상급유 : 1일 1회, 3L 한도로 주유
3. 배터리 충전 :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할 경우 배터리 충전
4. 타이어 교체 :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할 경우 예비타이어가 있으면 교체해 주며 없을 경우 타이어 비용은 본인 부담
5. 잠금장치 해제
6. 브레이크/엔진/파워오일 보충
7. 라디에이터캡 교환
8. 브레이크등/전조등 교환
9. 윈도우브러쉬 고무 교환
10. 휴즈 교환
11. 현장응급조치
12. 부동액 보충
13. 벨트 교환
14. 긴급구난 : 도로이탈, 장애물 등으로 자력운행이 불가할 경우 긴급구난
15. 무료점검 : 한화 자동차 고장 출동서비스 지정 정비업체에 예약 방문 필요
16. 검사대행 및 폐차대행 : 실비를 받고 대행해 주는 서비스 이외 자세한 사항은 한화 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란다.
 

한화 손해보험 홈페이지

 
이런 게시물도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한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긴급출동 전화번호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