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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운전자-보험도-저렴한-다이렉트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가입 상품 안내


1.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과 함께 가입해야 하는 필수품이다.
12대 중과실 사고와 단순 사고로 인한 중상해 사고 시, 3대 비용손해(운전자 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 선임비용)와 기타 관련 손해를 보장해 드리는 상품이다. 3대 비용손해는 자동차보험 보통약관으로는 보상받을 수 없으므로 따로 준비하셔야 한다. 자동차사고 부상 치료 지원금과 한방치료 지원금, 각종 진단/수술비, 일상생활 배상책임, 보복운전 피해위로금 등 비용손해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장을 넉넉하게 준비하실 수 있다. 자동차보험 특약으로도 보장이 가능하나 긴 기간 동안 안심하고 안전운전에 전념하실 수 있도록 장기 운전자보험에 가입할 것을 권해 드린다.


2.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가입하실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손해보험 업계 최초의 인터넷 전용 운전자보험이다. 전화로 판매하지 않아 전화판매 상담원(텔레마케터)의 판매수수료가 빠져 보험료가 더욱 저렴한다.


3. 보험기간(3/5/10/20년) 동안 보험료가 인상되지 않는다.
혹시 보상을 받아도 보험료 인상 없이 보험기간 내내 동일한 보험료로 계속 보장받으실 수 있다. 주요 비용손해 담보(운전자 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 선임비용)는 매 사고마다 반복하여 보상된다.


4. 꼭 필요한 보장을 매일 500원 정도의 투자로 해결하실 수 있다.
기본으로 안내해 드리는 보장을 월납 9,900 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자가용 기본 보장 기준) 기본 보장 : ① 운전자 벌금(대인/대물), ②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 ③ 교통사고처리지원금, ④ 교통상해 사망/ 후유장해


5.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하고 계신 동안 매월 보험료 5%를 할인해 드린다.
자동차보험(개인용/업무용)의 계약자, 피보험자 모두에게 운전자보험료 5%를 매월 할인해 드립니다
1) 자동차보험 보험개시일 이후부터 할인이 적용된다.(자동차보험 보장기간 동안)
2) 보험료 할인은 매월 보험료 납입 시점에 자동차 가입 여부를 확인하여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에 따라 보험료를 예정 월보다 미리 납입할 수 없다. 각각의 보장은 해당 특약 가입 시 보상해 드린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및 보상

1. 보험회사 선택 시에는 신용평가 및 지급여력이 중요하다.
삼성화재는 보험업계 중에서 최고 신용등급을 보유하고 있다. A. M. Best : A++(7년 연속 최고등급), S&P : AA- 지급여력비율(RBC)은 361.8%로서 최상위 수준으로 보험금 지급사유 시 필요한 자금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다.


2. 설계사(RC) 판매상품과 동일한 보상서비스를 제공해 드린다.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가입해도 삼성화재 설계사(RC)께 가입하는 것과 동일한 보상서비스를 제공해 드린다. 인터넷으로 직접 가입하니까 보상서비스에 차이가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다.


3. 다양한 방법으로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다.
보험금은 홈페이지, 모바일, 콜센터, 이메일, 우편, 방문 등 다양한 경로를 이용하여 청구하실 수 있다. 직접 내방하시는 경우, 가까운 전국 8개 고객센터를 찾아주시면 된다. 보험금은 사고 발생일 기준 3년 이내 청구하실 수 있다.


4. 최대한 신속히 보험금을 지급해 드린다.
2021년도 기준, 고객님의 보험금 청구 시 3일 이내 지급률이 99%에 이를 만큼 최대한 신속히 보험금을 지급해 드리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삼성화재의 신속하고 정확한 보상서비스 제공을 약속드린다. 보상 관련 문의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린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가입절차 및 계약 후 서비스


1.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인터넷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다.
보험을 가입할 때 자필서명을 위해 보험계약자의 공동인증 또는 휴대폰/카카오/토스 인증이 필요하다. 인터넷뱅킹 등의 목적으로 설치한 공동 인증서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다이렉트 고객센터(1577-3339)로 연락해 주시면 된다.


2. 일부의 경우, 심사(언더라이팅)를 위해 보험가입 절차가 잠시 중단될 수 있다.
진행 절차를 잠시 중단 후 상담원이 전화로 연락을 드리며, 심사결과는 이메일과 SMS로 안내해 드린다. 심사결과에 따라 일부 고객님은 보험가입이 제한될 수 있다.


3. 초회보험료는 계약자 본인의 신용카드나 계좌이체로 결제가 가능하다.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보험계약자의 신용카드, 은행계좌만 이용이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은 이용이 불가능하다. 2회 차 이후 납입되는 보험료를 다른 분의 은행계좌에서 납입하기를 원하는 경우, 가입 후 고객센터에서 변경을 도와드리겠다.


4. 보험증권, 약관은 이메일과 카카오 알림톡으로 보내드린다.
보험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과 휴대전화로 보내드린다. 보험증권은 홈페이지에서 출력하거나 이메일, 팩스로 다시 받아볼 수 있다.


5. 보험가입 후에는 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의 보험계약을 지속 관리해 드린다.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단, 청약을 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하실 수 있으며, 이 경우 3일 이내에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드린다.(보험계약자에게 환급) 보험가입 후 계약 변경이 필요하거나, 담보내용, 보장 범위 등의 계약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1577-3339)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준다. 또한 보험금 청구 등 보상 관련 문의나 보험기간 중도의 계약해지 등의 문의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로 연락 주시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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