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8 2022 정리 사양, 가격등
기아 K7 비즈니스 클래스 세단은 2009년부터 생산되어 한국에서 꽤 잘 팔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 등 다른 시장에는 특별한 월계관이 없었기 때문에 한국은 모델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4도어 모델은 새로운 특수 디자인과 향상된 장비와 함께 다른 이름을 받았습니다. K7 인덱스는 K8 지정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기아 K8 2022의 베이스와 동일한 전륜구동 플랫폼을 사용하지만 이전 모델(5015 vs 4,095mm)보다 20mm 더 길다. 새 아이템도 비율이 약간 다릅니다. 보닛은 더 길고 오버행은 약간 더 짧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변경된 디자인 컨셉에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세단의 전면은 많은 다이아몬드 모양의 셀로 구성된 프레임리스 그릴로 원래 구성을 받았습니다. 범퍼의 측면에는 동일한 셀의 작은 블록이 있습니다. 주행등 및 방향 지시등과 통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가 잘못된 라디에이터 위에 배치되었습니다.
측면에서 보면 패스트백 특유의 다이나믹한 실루엣을 보여준다. 흥미로운 세부 사항은 도어를 따라 미등 모서리까지 이어지는 크롬 스트립입니다. 깊고 스포티한 루프 라인은 우아한 스포일러로 끝납니다.
가장자리 아래에는 긴 수평 조명이 있습니다. 다리의 세련된 거울과 유기적으로 조각된 휠 아치의 아치에 있는 17-19 알로이 휠이 룩을 완성합니다.
새로운 K8 세단의 내부는 온보드 시스템을 위한 간단하고 간결한 컨트롤을 갖춘 현대적인 아키텍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운전자를 위한 주요 정보 소스는 대시보드와 표준 미디어 센터라는 두 개의 12.3인치 화면을 결합한 디지털 클러스터입니다.
일부 데이터는 헤드업 디스플레이에 표시될 수 있으며 대각선은 12인치의 거의 두 배입니다. 센터 콘솔의 에어컨을 위한 터치 패널과 터널의 자동 변속기를 제어하는 클리닝 시스템도 있습니다.
G8의 승객은 프로파일 미세 조정을 위한 7개의 공압 챔버가 있는 매우 편안한 Ergo Motion 시트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좌석에는 "Smart Support"라는 특수 기능이 있습니다.
스포츠 모드가 활성화되면(또는 130km/h 이상 가속) 이 기능은 운전자의 몸을 더 단단하게 만들고 챔버의 충전량을 조정하여 장거리 여행의 피로를 줄입니다. 고가의 장비 모델에서는 앞좌석뿐만 아니라 뒷좌석에도 난방과 환기를 제공한다.
이미 나열된 장비 외에도 새로운 기아 모델은 14개의 스피커와 9개의 에어백이 있는 고품질 Meridian 스피커를 사용합니다.
사용 가능한 전자 보조 장치 중 Highway Driving Assistant 2는 도로 커브에 반응하여 전방 차량과의 거리를 유지하고 차량을 차선 중앙에 유지합니다. 리무진은 또한 개선된 가공 재료(나파 가죽 및 천연 나무 포함)와 더 나은 방음(예: 트리플 도어 씰 포함)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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