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매 차량의 문제점은 무엇일까요?
 

중고차를 구매하는 경로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오토마트 중고차 공매를 통한 낙찰 및 낙찰 절차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일반인도 특별한 조건 없이 입찰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기 위해 공매를 찾는 사람들도 있다. 한 번 보자.

 


 
 

 

우선, 낙찰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첫째, 일반 중고차 시장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중고차 시장의 경우 일정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어 공매 구매 시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낙찰받을 수 있습니다.

 

 

중고차 시장에서 중고차 가격은 차종, 연식, 주행거리, 사고 유무에 따라 형성된다. 같은 모델, 같은 연도, 같은 마일리지, 무사고 차량을 가정하면 중고차 시장에서 판매되는 가격이 비슷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 시장에서 파는 중고차를 남들보다 싸게 살 수 있을까? 물론 발을 팔아서 비슷한 년식과 모델의 차들을 많이 찾아보면 상태가 가장 좋고 가격도 가장 저렴한 중고차를 살 수 있지만 그 차이는 그리 크지 않다. 글쎄요, 10만원만 줘도 싸게 구매해서 만족하는지 모르겠네요.



 

 

둘째, 가격이 싸지 않기 때문에 정말 싸게 중고차를 살 수 있다! 이건 좀 전문적인 부분인데 제가 잘 아는 산업체가 있거나 산업체를 운영하고 있다면 일반인이 접근하기 힘든 중고차를 공매에 낙찰받거나, 또는 상태는 양호하지만 엔진 또는 임무 점검이 필요한 차량을 구입하십시오. 인력 투자로 수리가 가능하다면! 중고차 정말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그렇다면 공매 차량의 문제점은 무엇일까요?
 

 

먼저 공매 차량의 문제점은 입찰을 위해 차량 상태를 직접 확인해야 한다는 점!

둘째, 인수 후 차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내가 책임진다!

셋째, 1차, 2차를 통해 중고차 시장에서 판매되는 차보다 돈이 더 많이 든다...

 



 

중고차 판매점에서 차를 구입하고 인수 후 차에 큰 문제가 생겼을 경우 수리비를 청구하고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그런 상황에서 서로 조율하고 협상해야 할 수도 있겠지만, 가능하다.

 


 

하지만, 공매를 통해 낙찰된 공매 차량에 문제가 발견되어도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겠죠? 인수 후 차량에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중고차 공매의 이득처럼 정말 싼 가격에 낙찰된 차를 수리해서 일반 중고차 시장에서 파는 가격에 팔면 시장에서 얻는 이익이 엄청나다. 잘 달리는 중고차는 낙찰받아야 하고, 중고차 시장에서 판매되는 중고차와 가격차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당신은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