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수 여행 중 해상 케이블카를 이용해봤는데요. 바다를 통해 섬과 육지를 잇는 국내 최초의 해상 케이블 카라서 기대 반 설렘 반으로 타봤어요!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에 이어 아시아에서 네 번째로 바다를 횡단하는 해상 케이블카로,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해상 케이블카를 타고 바람을 가르는 짜릿함을 만끽했어요

 


크리스털 캐빈 15개, 일반 캐빈 35개로 총 50개의 케이블카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여수 해상 케이블카가 자랑하는 크리스털 캐빈은 바닥이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 발밑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스릴 넘치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캐빈이다. 제가 이용했을때 케이블카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였는데요. 자세한 이용시간은 여수 해상 케이블카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일행끼리만 탑승 가능하니깐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바다전경

여수돌산과 자산공원을 잇는 1.5km 구간의 국내 최초 해상 케이블카는 투명한 수정으로 이루어져 있어 군도와 여수의 밤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게 장점인데요. 저는 낮에 이용해서 밤바다는 보지 못했네요ㅠㅠ 여수 해상 케이블카 이용요금은  다양해서 할인의 경우만 알려드릴게요! 자세한 요금은 아래 사진을 통해서 확인하세요! 할인 대상자(고령자, 장애인, 국가유공자, 여수시민 등)는 사전에 해당 증빙자료를 준비하여 제시하여야 합니다. (할인금액 : 2,000원) 성인 중학생 이상 / 36개월~초등학생 / 단체는 20명 이상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영유아 및 35개월 이하 영유아는 증빙서류 제시 시 무료로 탑승 가능합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이용요금

케이블카에는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며, 케이블카에는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없습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하늘과산

여수 해상 케이블카 환승은 내비게이션, 네이버 지도, 다음 지도에서 아래 주소로 검색하시면 편리합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여수항

밤이 아름다운 여수! 밴드 버스커 버스커가 노래할 정도로 바다를 따라 회전하는 여수 도심 해안선의 야경은 낭만과 황홀함을 더하는 것 같습니다. 빛이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하고 버스커버스커가 여수 밤바다 노래로 인기를 한 몸에 받은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