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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1시리즈 가격, 디자인, 성능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bmw 1시리즈 가격, 디자인, 성능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3세대 1시리즈, 그리고 지금은 전륜구동이나 사륜구동 전용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네, 이 최신 세대는 2019년에 RWD에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지금의 다른 모든 해치 와 마찬가지로 말입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넓어지고 무게도 줄어들고 달리기도 더 효율적이라는 것입니다.

보기에도 나쁘지 않죠? BMW는 확실히 최근에 더 나빠 졌습니다. 측면은 처음으로 다림질한 셔츠처럼 보이는 두 개의 '문자' 라인으로 정의됩니다. 한편 Hofmeister 꼬임(1950년대 BMW 시그니처)은 C 필러로 옮겨졌습니다. 더 이상 3도어가 아닙니다. 이번에는 모두 5도어입니다.

bmw 1시리즈 성능

 

전륜구동, 구형 1 시리즈 판매 20개 중 1개만이 6기통이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리어 드라이브의 다이내믹한 이점을 많이 본 것은 이들뿐이었습니다. 한편 나머지 19개 센터, 즉 95개 센터는 감소된 공간과 추가 중량을 견뎌야 했습니다.

BMW 는 FWD로의 전환이 혼란을 야기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최신 1 시리즈가 잘 주행하도록 해야 했습니다. 주로 하는 일: 섀시에 약간의 영리한 트랙션 컨트롤 조정과 추가 브레이싱이 있습니다. 또한 모든 모델에 다중 링크 리어 서스펜션이 있는 반면 Mercedes , Ford 및 VW 는 저출력 버전의 해치 아래에 더 간단한 토션 빔을 배치합니다.

저출력 휘발유(118i) 및 디젤(116d) 엔진은 3기통이고 118d 이상은 4기통입니다. 120d와 135i는 4륜 구동 모델이며, 새로운 해치백 중 가장 빠른 M135i는 Mercedes AMG A35 및 VW Golf R 과 경쟁하는 300bhp 4륜 구동 모델 입니다.


bmw 1시리즈 디자인

 

일반적으로 전면에 BMW가 있으며, 계기판은 바로 시야에 들어오고 중앙 터치스크린은 운전자를 향하고 있습니다. BMW는 난방 및 에어컨 컨트롤을 인포테인먼트와 함께 통합하는 함정도 피하지 않았습니다. 터치스크린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시작/정지 버튼, 기어 셀렉터 레버 및 iDrive 터치 컨트롤러는 센터 콘솔에 함께 그룹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주요 재포장이 차이를 만든 것은 뒷면에 있습니다. 이전 1 시리즈에 비해 액세스가 더 쉽고 전체적으로 무릎 공간, 머리 공간 및 팔꿈치 공간이 추가로 있습니다. 트렁크 공간도 20리터 늘어난 380리터 또는 리어 벤치를 접은 경우 1,200리터입니다.

bmw 1시리즈 가격

 

국내가격 - 2022년형 가솔린 2.0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1.10.01.)
 120i Advantage (A/T) 40,000,000원
 120i Sport (A/T) 42,200,000원
 120i M Sport (A/T) 45,700,000원
 120i M Sport (P1) (A/T) 46,000,000원
 120i M Sport (P1-1) (A/T) 45,700,000원
 120i M Sport (P1-2) (A/T) 45,800,000원
 M135i xDrive (A/T) 57,600,000원
 M135i xDrive (P1) (A/T) 58,200,000원


해외 가격은 118i의 경우 £26,000 이상에서 시작하며 SE 트림에서 138bhp 및 162lb ft의 토크(8.5초 만에 0-62mph에 적합)를 생성하는 1.5리터 3기통 엔진으로 완성됩니다. 그런 다음 Sport를 통해 상승하여 마침내 2.0리터 4기통 터보 엔진 패킹 302bhp 및 258lb ft.를 갖춘 최고 범위의 M135i xDrive에 도달합니다. 4.8초 만에 0-62mph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3850만 파운드에 팔기는 힘든데, 특히 128ti 에 필적하는 골프 GTI가 4000파운드에서 시작하는 전륜구동일 때 더욱 그렇습니다. 1 시리즈는 밑바닥부터 좋은 차입니다. 우리는 보급형 118i 또는 118d의 유혹을 받고 개선된 트림 수준과 더 많은 사치품에 추가 현금을 사용할 것입니다.

결론

 

“BMW가 전륜구동으로 바꿨을지 모르지만 1시리즈는 그것 때문에 (너무) 고통받지 않는다”
1 시리즈가 전륜구동으로 전환되고 3세대에 걸쳐 우리가 답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아닌 경우가 항상 있었습니다. 최고의 소식은? 그것 때문에 고통받지 않고 동급 최강의 능력을 유지합니다. 지금은 예전보다 더 일반적인 제품입니다. 보급형 모델은 성능 지향적인 모델보다 틀림없이 강력하지만 어떤 사양에서도 인상적인 핸들링과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특히 1 시리즈의 횡방향 엔진과 앞바퀴굴림으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은 뒷좌석 승객에게 적합합니다. 이제 모든 1 시리즈에는 듀얼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별도의 실내 온도 조절 패널이 포함된 BMW의 뛰어난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 시스템도 포함됩니다. 그것이 Mk8 Golf보다 하나를 사는 좋은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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